나의 건강검진 내역을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!
서비스 이용 시 간편인증(카카오톡, 삼성패스, 통신사 인증, 페이코 인증) 또는 금융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본 정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받는 정보에 한하여 제공되며,
조회 시 서비스 이용 시 간편인증(카카오톡, 삼성패스, 통신사 인증, 페이코 인증) 또는 금융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가입한 보험 이상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.
이력 조회를 위해서는
1회 인증이 필요합니다.
나의 건강검진 내역을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!
서비스 이용 시 간편인증(카카오톡, 삼성패스, 통신사 인증, 페이코 인증) 또는 금융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본 정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받는 정보에 한하여 제공되며,
조회 시 서비스 이용 시 간편인증(카카오톡, 삼성패스, 통신사 인증, 페이코 인증) 또는 금융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제공, 조회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본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보험진단서비스 등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며 본 동의서에 의한 개인(신용) 정보 조회는 귀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또한, 동의하시더라도 당사홈페이지(www.hanalife.co.kr) 및 고객센터(1577-1112)를 통해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한번의 본인확인으로
원큐라이프 보험진단 및 헬스케어 서비스를
더욱 편하게 이용하세요.
건강검진분석 / AI건강체크는
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본인은 SK텔레콤㈜(이하 ‘회사’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(이하 ‘서비스’라 합니다)를 이용하기 위해, 다음과 같이 ‘회사’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/이용하고,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※수탁자의 상세 개인정보 취급 위탁 내용은 각 수탁자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탁자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수탁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제3자 제공 동의 방침 등에 따릅니다.
*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,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(회사 홈페이지 www.sktelecom.com)에 따릅니다.
서울평가정보㈜는 SK텔레콤㈜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및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
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소멸되면 파기됩니다. 단, ‘개인정보보호법’, ‘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’, ‘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’등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법률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특정한 기간 동안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아래에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.
㈜케이티(이하 ‘회사’라 함)가 제공하는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, 다음과 같이 ‘회사’가 본인의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,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‘회사’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보존기간이 종료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별도의 보관을 하지 않습니다.
단, 관련 법령 및 회사방침에 따라 보존하는 목적과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‘회사’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, 아래의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. (www.kt.com)
본인은 위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.
서울평가정보㈜는 ㈜케이티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및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
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소멸되면 파기됩니다. 단, ‘개인정보보호법’, ‘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’, ‘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’등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법률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특정한 기간 동안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아래에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.
㈜엘지유플러스 (이하 ‘회사’라 함)가 제공하는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, 다음과 같이 ‘회사’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,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,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보유 및 이용(세부사항은 ‘회사’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름)
‘회사’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, 아래의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. (www.lguplus.co.kr)
본인은 위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.
서울평가정보㈜는 ㈜엘지유플러스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및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
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소멸되면 파기됩니다. 단, ‘개인정보보호법’, ‘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’, ‘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’등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법률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특정한 기간 동안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아래에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제공, 조회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본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보험진단서비스 등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며 본 동의서에 의한 개인(신용) 정보 조회는 귀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또한, 동의하시더라도 당사홈페이지(www.hanalife.co.kr) 및 고객센터(1577-1112)를 통해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제공, 조회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본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보험진단서비스 등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며 본 동의서에 의한 개인(신용) 정보 조회는 귀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또한, 동의하시더라도 당사홈페이지(www.hanalife.co.kr) 및 고객센터(1577-1112)를 통해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제공, 조회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본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보험진단서비스 등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며 본 동의서에 의한 개인(신용) 정보 조회는 귀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 또한, 동의하시더라도 당사홈페이지(www.hanalife.co.kr) 및 고객센터(1577-1112)를 통해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귀하는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·이용 및 조회,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개인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개인(신용)정보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본 동의는 ‘제지급금 청구’를 위해 필수적인 사항이므로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관련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며, 보험계약대출이 체결될 경우 귀하의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본 동의는 보험계약 체결에 필수적이지 않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동의하시더라도 당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(1577-1112)를 통해 철회하거나 가입 권유 목적의 연락에 대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연락중지청구시스템(www.donotcall.or.kr)을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동의하시는 경우 상품이나 서비스의 홍보 및 판매권유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※ 선택한 전자적 전송매체에 대해서 모든 회사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.
※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위의 동의한 회사에서 고객님께서 선택한 안내수단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.